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알고 보니 송대관 조카

by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Advertisement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Advertisement
김주하 전 MBC 앵커와 이혼 소송 중인 남편 강필구 씨가 혼외자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강필구 씨가 가수 송대관의 조카임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여성지인 '우먼센스'는 9월호를 통해 김주하의 남편이자 송대관의 조카인 강필구 씨가 내연녀와 사이에서 올해 초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김주하 남편이자 송대관의 조카 강필구 씨의 내연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아이를 낳았으며 김주하와 별거 이전에 임신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주하와 강필구 씨는 2012년 KBS '스타 인생극장-송대관편'에 출연해 화목한 모습을 선보였다. 김주하의 남편 강필구씨는 가수 송대관의 조카로 알려져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주하는 지난해 9월 23일 서울가정법원에 강필구 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2차 조정기일은 입장차를 줄이지 못해 합의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재판 결과가 궁금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사실인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송대관 조카, 대체 왜?"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