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객이 구매했다가 일정기간 사용하고 반품한 제품은 사용감이 적고 거의 신동품에 가까운 제품이 많을 뿐만 아니라 백화점가 대비 최대 45%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Advertisement
비아밀라노의 관계자는 "명품 대중화에 따라 수요는 많아지고 있지만 높은 가격 탓에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들이 많아 전시 및 반품상품을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전시·반품상품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우수한 상태이며, 리싸이클 제품들도 상태가 신동품에 가까운 제품이 많다. 주요 명품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끄는 트렌드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명품쇼핑몰 비아밀라노는 다량의 상품 중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 색상, 재질, 용도 등 상품의 특성에 따른 디테일한 검색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유행 상품과 기획전 등을 볼 수 있는 '테마쇼핑', 셀레브리티가 선택한 핫아이템을 볼 수 있는 '스타갤러리'를 마련해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을 돕는다.
Advertisement
또한 프라다사피아노 루이비통 스피디, 루이비통 팔레르모, 루이비통 앗치, 가방 샤넬 2.55 샤넬 클래식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는 물론 핫한 트렌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놓고 있다.
한편, 명품쇼핑몰 비아밀라노는 소비자들의 안전한 구매를 위해 사후관리에 총력을 기울이는 방안으로 비아밀라노가 인증한 인증사업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후 가품으로 판명되면 전액 보상해주는 1억원 채무지급보증제를 실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