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뜨거웠던 올 여름을 god의 해로 만든 다섯 멤버들은 오랜 시간 완전체 god를 기다린 수 많은 팬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공연을 선사하는 등 god만의 자유로운 공연을 펼쳐나갔다.
Advertisement
god 멤버들은 공연 중간중간 팬들의 손을 잡아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핸드폰으로 팬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면서 셀카 사진을 찍는 등 확실한 팬 서비스로 팬들을 다시 한번 감동시켰다.
Advertisement
공연이 막바지로 흐르자 멤버들은 "아낌없이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우리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것이 끝이 아니었으면 좋겠고 꼭 다시 빨리 찾아오겠습니다", "근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한 달 반 동안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등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벅찬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god는 지난 5월 다섯 명의 완전체 컴백을 공식 확정, 서울 콘서트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사이트의 서버를 모두 다운시키며 초고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는가 하면, 지난 7월, 9년 만의 신곡 'Chapter 8'을 발매, 각종 포털, 음원 사이트를 초토화 시키는 등 국민그룹다운 위엄을 떨치며 저력을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이렇게 서울부터 대전까지 총 10회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 god는 전국 7만여명(10회 공연 팬들 집계)의 하늘색 풍선들과 만나며 많은 FANgod와 대중들에게 12년만의 값진 기억과 추억을 선물, 앞으로도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국민그룹으로서의 다양하고 편안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