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팅리 "류현진, 특별한 선수" 14승 달성 칭찬

by
류현진 14승 달성. ⓒAFPBBNews = News1
Advertisement
류현진 14승 달성

Advertisement
"훌륭한 복귀전이었다."

LA 다저스의 돈 매팅리 감독이 복귀전에서 시즌 14승을 달성한 류현진에게 만족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류현진은 1일(이하 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 4피안타 1실점 7삼진으로 쾌투, 팀의 7-1 승리를 이끌었다.

지난달 14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에서 당한 엉덩이 근육 염좌 부상 이후 18일만의 등판이었지만, 류현진의 안정감은 여전했다. 이날 승리로 류현진은 시즌 14승(6패)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이날 경기가 끝난 뒤 매팅리 감독은 "훌륭한 복귀전이었다. 첫 타자에게 안타를 맞더니 시동이 걸린 것 같았다. 정말 잘 던졌다"라며 칭찬했다. 투구수가 84개에 불과했음에도 교체한 이유에 대해서는 "피곤한 기색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을 비롯해 우리 선발진은 정말 특별한 선수들"이라면서 "어느 팀과 만나도 두렵지 않다"라고 극찬했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류현진 14승 달성 류현진 14승 달성 류현진 14승 달성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