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열애설 부인' 손호영 아미, 다정 셀카 포착 '얼굴팩하고 같은포즈'

by
손호영 아미 열애설
Advertisement
손호영 아미 열애설

Advertisement
god 멤버 손호영과 가수 아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일 한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이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의 커플 셀카 두장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나란히 얼굴팩을 한 채 혀를 살짝 내미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또한 이날 연애매체 디스패치 역시 지난달 12일 오후 포착한 손호영 아미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손호영의 소속사 측은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연인 관계는 아닌 것으로 확인 됐다"고 부인했다.

Advertisement
손호영 아미 열애설에 대해 네티즌들은 "손호영 아미 열애설, 계속 증거가 공개되네", "손호영 아미 열애설 부인, 증거가 계속 공개되니 의심스럽긴 하다", "손호영 아미 열애설, 관심집중", "손호영 아미 열애설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