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두나 화보, ‘신비로움+우아함+섹시미’ 팔색조 매력

by
배두나 화보
Advertisement
배두나 화보

Advertisement
배우 배두나의 화보가 공개됐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Advertisement
배두나는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공개된 3장의 사진에서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과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글로시한 레드 입술로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배두나는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Advertisement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다.

배두나는 촬영 일정에 대해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9월 초에 케냐 나이로비로 넘어간다. 여기서 열흘 조금 넘게 촬영을 하고 9월 중순 쯤 서울로 들어가게 될 거다. 서울에선 9월말 정도까지 촬영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지금까지 내가 한 번도 연기해본 적 없는 비즈니스 우먼 역할이다. 아버지의 회사에서 재무 회계를 총괄하는 CFO 정도의 위치에 있는 인물"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갈고닦은 싸움꾼이기도 하다"고 귀띔했다.

한편, 배두나 화보에 누리꾼들은 "배두나 화보, 예쁘게 나왔어", "배두나 화보, 4차원 미인", "배두나 화보, 갈수록 예뻐져", "배두나 화보,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