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어 "게다가 누구보다 힘드실 은비양의 어머님께서 '은비야… 선배님들께서 은비 보러 와주셨네'라며 오히려 저희를 위로해주시는 모습에 많은 슬픔과 생각들이 오갔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또 김희철은 "이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겼습니다. 진심으로 은비양의 명복과 은비양 주변 분들의 행복을 빕니다. 그리고 아직 치료중인 권리세양도 얼른 일어나길 빕니다"며 "우리 멤버 규현이가 그랬습니다. 자기는 사고 당시 4일 동안 의식이 없었다고… 리세양 꼭 일어날 거라고 정말 규현이 말처럼 규현이처럼 힘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라며 권리세의 회복을 기원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남일 같지 않은 상황", "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모든 사람들의 응원 속에 빨리 회복하길", "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희망을 잃지 않아요", "규현 권리세 회복 기원 반드시 일어날 수 있을 것"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현재 거동이 불가능할 정도의 중상을 입은 멤버 소정은 이날 오후 골절상 수술을 앞두고 있어 고인의 죽음을 아직 알지 못 하는 상황. 소속사에 따르면 소정의 안정을 위해 아직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