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7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권리세의 빈소에는 김제동, 장미여관, 카라 허영지 박규리, 베스티, B1A4 신우 진영, 소년공화국 선우 민수, M.I.B 강남, 와썹 김나리, 박재민, 사유리 등의 발길이 이어졌다.
Advertisement
MBC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노지훈, 데이비드오, 이태권, 손진영, 백청강 등은 빈소가 차려지기 전 도착해 유족들을 위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권리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 온라인상에서는 연예인들과 네티즌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
솔비도 트위터를 통해 "꽃처럼 예쁜 두 소녀들. 마음이 무겁고 슬프네요. 오래도록 기억할께요. 꿈을 위해 최선을 다했던 아름다운 모습들을...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권리세님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남기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가 숨졌고, 권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았으나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결국 7일 사망했다. 다른 멤버 소정은 골절상을 당해 상악골 부분접합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며, 또 다른 멤버 애슐리, 주니 등은 비교적 부상이 경미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세의 입관식은 8일 오전 어머니, 외할머니, 언니와 오빠 등 유족들의 오열 속에 진행됐다. 발인은 오는 9일 오전 9시이며, 장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권리세 애도 물결, 내 가족일처럼 마음이 아프고 슬프다", "권리세 애도 물결, 너무 어린 나이에 안타까워", "권리세 애도 물결,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뻤던 모습 기억한다", "권리세 애도 물결, 영정 사진이 왜 이렇게 가슴 아플까", "권리세 애도 물결, 많은 사람들이 아끼는 사람인 것 같다", "권리세 애도 물결, 하늘에서 아픔 없이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