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을캠핑의 묘미 바비큐, 만능그릴 속속 등장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더운 여름이 가고 캠핑을 즐기기에 좋은 가을이 다가왔다.

특히 가을철에는 제철 재료가 많아 더욱 풍성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현지에서 구입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캠핑의 또 다른 매력이다.

Advertisement
우리나라 주거환경 특성상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에 대한 기대와 로망은 클 수 밖에 없다.

캠핑의 으뜸 매력인 바비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그릴이다. 그릴이란 숯, 가스 등의 연료를 이용해 불을 피운 후 석쇠나 불판에서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장비를 말한다.

Advertisement
이에 관련 업체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그릴을 출시하며 캠핑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콜맨의 '파이어 스파이더'는 바비큐는 물론 더치오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Advertisement
화로대 위에 부착된 스테인레스 석쇠를 올려놓으면 바비큐 그릴로 활용 할 수 있고, 석쇠를 빼고 화로대 안에 더치오븐을 넣고 가열하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소 효율이 뛰어난 바디 구조를 갖고 있고 열에 손상되지 않는 스프릿 코너기술을 탑재한 재받이를 부착하여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졌다.

코베아의 '3Way 올 인원 BBQ'는 전골팬, BBQ그릴, 야외용 레인지 3가지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소형 가스레인지 위에 부속품인 팬, 그릴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한 기름 구멍이 따로 있어 사용 후 청소가 용이하다.

그릴 본체는 물론, 숯받이와 석쇠가 들어가 있는 제품도 있다. 아이더의 '멀티 그릴'은 본체에 포함 된 숯받이와 석쇠로 다양한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테이블에 올려 놓거나 다리를 끼워 그릴만 따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보관 가방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다.

네파의 '차콜 플레이스'는 캠핑에서 가벼운 구성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그릴 겸 화로대이다. 경량 제품으로 접어서 보관 및 휴대가 쉬운 것이 장점이다. 또 그릴렉이 포함되어 있어, 바비큐 그릴로 사용 시 그릴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