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더 지니어스 시즌3'에는 카이스트 재학생, 하버드 출신 변호사와 아나운서, 한의사, 멘사 회원 등 눈에 띄는 화려한 스펙의 플레이어가 대거 출연한다. 이 가운데서도 버럭 개그의 아이콘으로 숱한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과시해온 장동민이 이른바 '스펙 종결자'로 불리는 출연자들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Advertisement
이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장동민, 버럭 안 하면 어쩌나 했는데 '더 지니어스'에서도 전혀 쫄지 않아서 너무 좋다", "이번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의 한 수는 왠지 장동민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 "장동민, 왠지 비수를 숨기고 있을 것 같은데 궁금하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N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매주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 쇼다. 이번 시즌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참여해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