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간 교제" 주장…진실은?

by
이병헌 이지연
Advertisement
이병헌 이지연

Advertisement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모델 이지연이 내연관계임을 주장하며 양측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진실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11일 한 매체에 따르면 모델 이지연의 변호인 측이 "이지연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으며, 만난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이지연 측은 "이병헌이 8월쯤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하자 마음의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병헌 씨는 피의자인 이지연 씨와 김 씨를 아는 지인의 소개로 6월 말쯤 알게 됐을 뿐"이라며 "단둘이 만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두 사람인데 어떤 의미에서 결별이란 말이 나왔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강하게 반박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병헌 씨가 피의자들이 '요즘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등 석연치 않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더 이상 지인으로 지낼 수 없겠다고 판단했다"며 "그런 의도로 그만 연락하자라고 전했는데 그 말이 결별로 와전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지연, 진실을 말 하는 사람은 누구?", "이병헌 이지연, 둘 다 반응이 완전 갈리네", "이병헌 이지연, 진실이 궁금해", "이병헌 이지연,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