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여기에 명절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명절증후군은 더욱 우리를 괴롭힌다. 올해부터 실시된 대체휴일로 연휴를 하루 더 쉴 수 있었지만, 그만큼 명절 스트레스도 하루 더 늘었으니 예나 지금이나 고단한 것은 매한가지다.
Advertisement
▲주말에 떠나는 '밤도깨비 도쿄 여행'…휴가 없이 떠날 수 있는 알짜배기 주말여행
Advertisement
밤도깨비 여행 중 원조격이자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가 바로 일본 도쿄다. 도쿄는 인천공항서 2시간 남짓이면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주말을 이용한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관광, 쇼핑, 온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집약되어 있어 짧은 기간에도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dvertisement
▲'2박 4일' 밤도깨비 도쿄 투어…자유여행에 꼭 필요한 옵션만 골라가자
'2박 4일' 밤도깨비 도쿄 여행은 자유여행객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한 왕복항공권만 판매하는 '항공 ONLY' 상품부터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항공권을 제외한 호텔과 송영 서비스 등 일체를 선택 옵션으로 제공해 자유여행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또한, 오오에도 온천 입장권, 록본기 힐즈 전망대, 교통 패스 등 티켓도 미리 구매가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마이여행에서는 17일에 '게릴라 특가'를 진행, 이달 19일과 26일 왕복 항공 티켓을 1인기준 9만 9천원(유류할증료, TAX포함)부터 한정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월요일 오전 8시 30분에 귀국하는 게릴라 특가 상품은 저렴한 경비에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문의:오마이여행 홈페이지 www.ohmytravel.com, 070-7011-3925)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