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볼 맞댄 채 절친 인증...깜찍 외모 '풋풋'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볼 맞댄 채 절친 인증...깜찍 외모 '풋풋'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풋풋했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신혜와 이은성의 풋풋한 과거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앳된 외모로 깜찍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신혜와 이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거나 볼을 맞대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신혜의 지인에 따르면 이은성이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2005년부터 두 사람은 친구가 됐으며, 서로 별명도 지어주며 친하게 지내왔다.
나이는 이은성이 2살 위지만, 어린 시절 데뷔해 서로를 의지해 친구가 됐으며,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신혜는 최근 가수 김종서, 서태지와 함께 최근 딸을 출산한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D산후조리원을 찾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지난달 27일 딸을 출산했으며 이후 이은성은 지난달부터 D산후조리원에서 몸을 회복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에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진짜 귀엽네요",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지금과 똑같은 것 같네요",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이때는 정말 귀여웠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