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스펌킨, 편의성 높인 겨울 배앓이 방지 양면 수면조끼 선보여

by
Advertisement
한스펌킨(www.hanspumpkin.com)이 22일 유아용 겨울 신상품 양면 슬리핑조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스펌킨에 따르면 슬리핑조끼(수면조끼)는 이불을 덮기 싫어하거나 자다가 이불을 차버리는 아이들을 위해 뒤척여도 벗겨지지 않게 디자인되어 실내공기가 찬 가을, 겨울철 배앓이나 감기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게다가 양면 활용을 채용, 편의성을 높였다.

양면슬리핑조끼는 털 빠짐과 뭉침이 없고 통풍이 뛰어나 보온성이 유지되는 극세사 보아 원단 슬리핑조끼와 깃털과 같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인 에어필을 사용한 패딩 슬리핑조끼, 뒤척임에도 쓸려 올라가지 않게 발목까지 감싸주는 슈트형 조끼 등 다양한 소재의 원단과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Advertisement
한스펌킨 관계자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양면을 활용하여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춰 엄마들의 기호를 충족 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올 겨울 아이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 줄 극세사보아양면 블랭킷과 진드기방지커버를 사용한 빨아 쓰는 베개 등의 수면 용품과 유아장갑, 모자 등 다양한 코디용품을 함께 출시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