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으니…반전 외모 '훈훈'

by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여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멤버들은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교육을 담당했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하게 됐다.

꿀성대 교관에게 멤버들은 "이제 우리 보지 못하는 거냐"라고 질문했고, 교관은 "그렇다"라고 짧게 답했다.

Advertisement
혜리는 "멋있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 봐도 되냐"고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 없이 미소만 지은 채 떠나 혜리를 실망하게 했다.

하지만 방송 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졌고 급기야 꿀성대 교관의 셀카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꿀성대 교관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외모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완전 훈남",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잘생겼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완전 대박",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반전 외모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