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 “함께한 세월 무의미해”

by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Advertisement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 "함께한 세월 무의미해"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중국 배우 장백지가 이혼한 전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에 분노했다.

Advertisement
23일 중국 매체 광주일보에 따르면, 장백지가 전 남편 사정봉과 왕페이 재결합 소식에 분노를 하며 눈물을 쏟았다.

장백지는 지인과의 전화 통화에서 "전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이 믿기지 않는다.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 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꿀 것이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전했다.

Advertisement
앞서 사정봉은 왕페이와 2004년에 이혼을 했고 2006년 장백지와 결혼을 했다. 하지만 사정봉은 장백지와 5년 결혼생활을 끝으로 이혼했다.

결국 과거 연인 사이였던 사정봉과 왕페이는 지난 2004년 결별 후 10년 만에 재결합 했다.

Advertisement
사정봉과 왕페이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한 매체가 포착한 아파트에서의 진한 밀회 장면이 보도되면서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 화 날만 해",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장백지 충격 클 듯",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장백지 분노할 만해",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 장백지 소식 안타까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