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교촌치킨 '32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2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교촌치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독립부스를 통해 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의 창업상담을 통한 신규 가맹점 개설 및 브랜드 홍보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현장에서 가맹점 개설상담 완료 시 제품 교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상담 후 개설확정 시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교촌치킨은 일반 관람객을 위한 '다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교촌치킨 부스에서 진행되는 다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제품 교환권을 비롯해 이민호 돗자리, 텀블러, 골프우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Advertisement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교촌만의 성공 경쟁력을 전달하고 전문가와 1대1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창업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합리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며 외식, 교육, 서비스, 유통 등 다양한 업종의 130여개 업체, 2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