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사랑스러움에 청순함 더해주는 베이지, 코랄 계열 립 메이크업
Advertisement
이번 크리스탈의 메이크업 포인트인 '청순 베이지 립'은 입술에 녹듯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베이지와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같이 활용해 립 메이크업에 생기와 사랑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연출했다. 크리스탈이 모델로 활동중인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의 신제형 립스틱으로 크리스탈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메이크업 포인트에 활용하기 좋은 베이지 색상인 '시크한 헐리웃 베이지', '숨겨진 청순본능 코랄'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내그녀' 속 세나의 모습처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려면 가벼우면서도 커버력이 있는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뛰드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매직 쿠션'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해 '내그녀' 속 세나의 한 듯 안 한 듯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크리스탈은 세나 역의 완벽한 소화를 위해 수수한 의상 스타일에 맞춰 자연스러운 시스루뱅에 여성스러움이 풍기는 긴 생머리로 헤어 스타일의 변신을 꾀했다.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시스루뱅은 몇 해 전부터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스타일로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머리 길이에 상관 없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얼굴형의 단점을 부분적으로 커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 컬러 또한 크리스탈의 잡티 없는 무결점의 흰 피부가 더욱 돋보이도록 검은색을 선택해 청순함을 배가시켰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