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부선 원피스 해명 "5만원 짜리, 가방은 3만원. 짜샤"

by
김부선 원피스 해명
Advertisement
'김부선 원피스 해명'

Advertisement
배우 김부선이 난방비 관련 비리 의혹 제기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가졌을 당시 관심을 받았던 의상과 관련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부선은 지난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5만 원짜리 원피스다. 가방은 3만 원. 짜샤"라는 글을 남겼다.

Advertisement
이날 오후 김부선은 서울 동부지방검찰청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아파트 난방비 비리 의혹과 주민 대표 폭행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당시 김부선이 입었던 원피스가 명품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고, 이에 직접 SNS를 통해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부선은 지난 14일 서울 성동구의 아파트 내 반상회 도중 주민 A씨를 폭행한 혐의로 고소 당했다. 하지만 김부선은 이와 관련해 오히려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고, 아파트 난방비와 관련된 문제점을 지적해 이목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이후 해당 구청의 조사 결과 300가구가 0원의 난방비를 낸 사실이 드러나며 해당 사안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경찰 측도 "관련된 사건에 대해 수사 의뢰를 받았으며 수사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부선 원피스 해명, 역시 화끈하다", "김부선 원피스 해명, 명품이면 어떤가", "김부선 원피스 해명, 빨리 난방비 문제가 해결되면 좋겠다", "김부선 원피스 해명, 역시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