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주원과 설리의 역대급 연기 변신이 담긴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Advertisement
또한 대한민국의 패션 피플이 모두 모인다는 홍대의 중심에서 "익스큐즈미!"를 외치며 등장하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과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기명, 창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터지는 큰 웃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Advertisement
특히 설리와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손질하지 않은 머리, 다소 촌스러운 패션 등으로 평소의 세련된 이미지를 과감히 던져 버리고 180도 외모 변신에 꾀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패션왕' 설리 주원, 정말 작정했구나", "'패션왕' 설리 주원, 이상한데 웃길 것 같다", "'패션왕' 설리 주원, 예고편이 전부는 아니겠지", "'패션왕' 설리 주원, 진짜 빵 터지네", "'패션왕' 설리 주원, 너무 망가진 거 아닌가", "'패션왕' 설리 주원, 절대간지로 변하는 모습도 기대된다", "'패션왕' 설리 주원, 스토리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