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트진로음료, 먹는샘물 '석수' 지원 사회공헌활동 활발

by
하이트진로음료가 먹는샘물 '석수' 제품 전달을 통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Advertisement
하이트진로음료는 야외 행사가 많은 가을을 맞아 먹는샘물이 필요한 공익단체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제품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9월 13일 농아인협회에서 개최한 '제9회 서울특별시 수화문화제'를 비롯해 20일 한국시각장애인협회에서 진행한 '2014년 시각장애인 어울림 걷기 마라톤대회'에 '석수'를 지원했다. 오는 10월 17일 진행되는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의 '빈곤아동을 위한 비프렌드 캠페인'에도 '석수'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밖에도 먹는샘물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제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시에도 공식 제품으로 선정된 '석수'를 광화문에서 진행된 '윤지충 바오로와 동료 123위 시복 미사' 참가자 대상으로 제공했다.

Advertisement
하이트진로음료가 올해 나눔 활동을 통해 전달한 '석수'는 350㎖ 제품을 기준으로 약 22만 4000병에 이른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하이트진로음료는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동반자'라는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먹는샘물 기업으로서 먹는샘물을 통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제품 지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9년부터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날'(3월 22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기업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식수난 지역에 '석수'를 공급하는 등 꾸준한 사회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제품 구입 시 매출액의 1%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는 '사랑샘물'을 출시하기도 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