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리듬체조 여신'들의 미모 대결? '상큼발랄 미모'

by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Advertisement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Advertisement
리듬체조 선수 김윤희(23·인천시청)와 손연재(20·연세대)의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김윤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탈리아. 방켓"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김윤희와 손연재가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윤희와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답게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청순미 넘치는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손연재와 김윤희, 이다애(20·세종대), 이나경(16·세종고)이 모인 한국 여자 리듬체조 대표팀은 지난 1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단체전에서 164.046점을 기록, 은메달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손연재는 경기 후 "개인메달도 좋지만, 대한민국 인천에서 리듬체조 최초로 팀경기 은메달을 따게 돼 행복하다. 동생들, '맏언니' 윤희언니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에 네티즌들은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훈훈한 셀카",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친해보이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미모 대결?",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아이돌급 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