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혜박은 런웨이에 서기 직전 항상 사용하는 얼굴과 눈가에 5분만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는 마스크 팩을 직접 손등에 시연하며 비타민 A, E 성분이 들어간 캡슐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터는 강한 조명 아래에서도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비밀병기로 함께 소개하며 사용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했다.
Advertisement
'5분 마스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는 중요한 날 아침이나 화장하기 전, 얼굴과 눈가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주는 크림 타입 광채 마스크. 전세계 특허성분인 'Trio-Molecular® Formula(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칙칙하고 처진 얼굴 선을 정리해 V라인을 완성, 캡슐화된 비타민 A, E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Advertisement
한편, 혜박은 이날 방송에서 사상 처음으로 다리 길이를 공개하며 황금비율 몸매를 입증, 또한 본인의 마스코트인 점을 아이라이너로 더 강조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돋보이기 위해 노력했던 노하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