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수유브라 버클 한방에…홍진영 반응은?

by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부부
Advertisement
'가상부부'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19금 대화를 나누며 진땀을 흘렸다.

Advertisement
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는 남궁민의 동생 부부를 만나기 위해 정성껏 음식과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동생네 부부에게 선물하기 위해 두 사람은 출산용품점을 찾았다. 앞서 인터넷을 통해 조사한 남궁민과 홍진영은 찾아본 젖병, 수유브라 등을 직접 보고 놀라워했다.

Advertisement
처음 본 '수유브라'가 신기했던 남궁민은 이것저것 만져보다 한 번에 브라 버클을 푸는데 성공해 진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홍진영은 "뭘 이렇게 잘 풀러. 너무 잘 푸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당황한 남궁민은 "버클이 있어서 풀었을 뿐, 난 몰랐다!"고 당황하며 진땀을 뺐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실제 부부 방불케하는 19금 토크다",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버클 한 방에 홍진영 질투할 만",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대화수위 항상 아찔하네",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리얼한 부부 일상이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진짜 결혼하는거 아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