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라 포셋 대장암 투병 지극 간호…라이언 오닐, 묘지 앞에서 '프러포즈'

by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Advertisement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Advertisement
영화배우 라이언 오닐과 파라 포셋의 러브 스토리에 시청자들이 감동했다.

5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영화 '러브스토리' 주인공 라이언 오닐과 섹시스타 파라 포셋의 러브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라이언 오닐은 영화 '러브 스토리'를 통해 순수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그러나 실제 모습은 "할리우드에서 라이언 오닐이 만나지 않은 여배우는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여성 편력이 심했다.

라이언 오닐은 조안나 무어와 결혼한 지 4년 만에 이혼했고, 리 테일러 영과 재혼하고도 6년 만에 이혼하는 등 결혼과 이혼을 반복했다.

Advertisement
그러던 1982년 라이언 오닐은 미국 드라마 '미녀 삼총사'로 늘씬한 몸매와 환한 미소로 인기를 얻은 파라 포셋을 만나 첫눈에 반했다.

파라 포셋은 영화 '600만불의 사나이' 리 메이저스와 결혼한 뒤 배우 생활까지 중단하고 내조했지만, 결국 남편의 바람으로 이혼을 하며 남자를 못 믿게 된 상황이었다.

Advertisement
이에 파라 포셋은 바람둥이 라이언 오닐의 사랑을 받아 주지 않았지만, 라이언 오닐은 파라포셋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였다. 계속되는 구애에도 파라 포셋이 사랑을 받아주지 않자, 결국 라이언 오닐은 파라포셋을 떠났다.

그러나 6년 후 파라포셋은 대장암 선고를 받고, 항암 치료를 받으며 힘든 나날을 보냈다. 이에 라이언 오닐은 다시 파라 포셋을 찾아 병간호하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라이언 오닐의 진심을 알게 된 파라 포셋은 라이언 오닐의 사랑을 받아들였지만, 결국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났다.

이에 라이언 오닐은 결국 파라 포셋의 묘지에서 마지막 프러포즈를 해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많은 네티즌들은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감동 그 자체네",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묘비 프러포즈라니 정말 안타깝다",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끝내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구나",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서로 너무 늦게 알아본 것 같다",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하늘에서는 사랑을 꼭 이루기를", "파라포셋 라이언오닐, 마음 아픈 사랑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