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예인처럼 많은 사람 앞에 나서는 직업을 가진 경우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 싶어도 섣불리 시술을 선택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는 것에만 신경을 쓰면 자신만의 이미지를 잃어버리고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노화 현상을 무작정 방치할 수도 없는 일이다. 그래서 효과는 좋으면서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을 선택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한다.
Advertisement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대표적인 시술이 바로 써마지CPT이다. 써마지CPT 는 기존 써마지의 업그레이드 된 최신 버전 시술로 고주파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해 피부탄력 강화 및 얼굴 리프팅에 큰 효과가 있다.
Advertisement
- 일상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자연스러운 얼굴 리프팅 '써마지CPT'
Advertisement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기존에 1회 조사하던 고주파를 5회 나누어 조사하는 '고주파 분배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진동 핸드피스와 가열 기능이 향상된 얼굴전용 팁, 보디전용 팁이 있어 얼굴뿐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시술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균일 벌크 히팅 기술을 적용한 '써마지 토탈팁'을 사용할 경우 기존 페이스 전용팁보다 2배 많은 열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시술 직후 눈에 보이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지속 효과 역시 크게 늘어난다.
- 제대로 시술 받기 위해서는 써마지 팁수, 토탈팁 사용 여부 따져야
효과가 뛰어난 써마지CPT 시술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시술 시 이야기 하는 샷수에 대해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다. 많이 강조하는 '써마지팁 900샷'이라는 말의 의미는 900샷의 고주파를 사용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1회용 제품이라는 뜻이다. 보통 샷수가 높을수록 효과도 좋아지는데, 샷수가 늘어나는 만큼 비용도 올라가므로 피부 상태나 시술 효과 등을 고려해 적정한 샷수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가 직접 시술을 받아보면서 최적의 시술 방법에 대해 연구하는 웰스피부과에서는 효과와 비용을 고려해 얼굴 전체에는 900샷을 권장하고 있다.
써마지CPT 시술 직후에는 약간의 붓기가 있을 수 있으나 대개 몇 시간 내 회복되어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고 일상 생활에도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시술 후 1~2개월이 지나며 피부가 지속적으로 좋아지며, 평균 3~4개월 지났을 때 효과가 정점에 이른다. 시술 받은 후에는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이고 팔자주름, 눈꺼풀 처짐, 이마주름, 처진 턱, 늘어진 볼살, 목주름 등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처럼 써마지CPT는 통증이 적고 부기나 흉터가 남지 않는 반면 리프팅 효과는 뛰어나기 때문에 연령이나 성별의 구분 없이 누구든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처진 얼굴과 탄력 없는 피부가 고민인 중노년은 물론이고 노화가 오기 전 미리 관리를 하려는 젊은층에도 효과적이다.
웰스피부과 김산 원장은, "써마지는 부작용의 위험이 덜하면서도 효과는 뛰어난 시술로 자연스럽게 얼굴을 리프팅 하고 싶은 경우 선호하는 시술이다." 라며, "그러나 시술자의 숙련도나 정품 팁 사용 여부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