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강소라가 6일 코엑스에서 열린 tvN 드라마 '미생' 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삼성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4.10.06/
Advertisement
배우 강소라가 8등신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6일 코엑스에서 열린 tvN 드라마 '미생' 의 제작발표회에는 김원석 PD와 배우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이성민, 김대명, 변요한이 참석했다.
이날 강소라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은 단아한 자태로 등장했다. 예전에 비해 한층 더 날씬해진 몸매로 눈길을 끈 강소라는 8등신 비율에 늘씬하게 쭉 뻗은 각선미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며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미생' 강소라 진짜 날씬하다", "'미생' 강소라 몸매 예술이다", "'미생' 강소라 각선미 놀랍다", "'미생' 강소라 살 더 빠진 듯", "'미생' 강소라 갈수록 예뻐진다", "'미생' 강소라 몸매 최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