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개월 만의 컴백 하동균, 오늘 '매듭' 선공개

by
Advertisement
가수 하동균이 미니앨범 'Word'의 수록곡 '매듭'을 8일 선공개한다.

Advertisement
'매듭'은 하동균이 솔로 앨범 'From Mark' 이후 약 1년 10개월만에 발표하게 될 미니앨범 'Word'의 세 번째 수록곡으로 스트링 연주의 풍성함과 다이나믹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노래의 기승전결이 확연히 드러나있어 드라마틱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하동균는 앨범 발매에 앞서 8일 '매듭' 음원 선공개와 동시에 삼성동에 위치한 JBK컨벤션 홀에서 자신의 음악과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인 음악감상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는 앨범 전체 수록곡 소개를 비롯해 그동안 좋아하던 뮤지션의 음악, 둘로 나뉘어진 뮤직비디오의 숨겨진 이야기 등 세심한 공연이 진행된다.

Advertisement
소속사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열리는 하동균의 'Word' 음감회는 그동안 어느 곳에서도 공개가 되지 않은 연주들과 그의 음악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자리이다" 며 "하동균은 많은 이들과 한 공간 안에서 같이 호흡하며 여러가지 생각이 공존하길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싱어송 라이터로 온전한 자신의 색깔을 담은 하동균의 미니앨범 'Word'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