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윤권, 업그레드된 외모 눈길. 남성미 물씬

by
Advertisement
지난 9월 소집 해제 후 2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하는 가수 나윤권이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돌아왔다.

Advertisement
8일 나윤권의 소속사 케이튠이앤엠코리아를 통해 나윤권의 새 싱글 'If only'의 재킷 커버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서 나윤권은 말끔한 수트 차림에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2년의 공백기 이후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였다. 여기에 더욱 남자답고 훈훈해진 외모 또한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소집해제 후 본격 컴백을 앞둔 나윤권은 앞서 지난 6일 'If onl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번 신곡에는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양재선이 나윤권을 위해 또 한 번 의기투합한 터라 더욱 주목된다. 김형석, 양재선 콤비는 그간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차마',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I Believe)', 보보의 '늦은 후회' 등 숱한 히트 발라드 넘버를 만들어왔다.

Advertisement
한편 나윤권은 오는 13일 신곡 'If only'의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1월 8~9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재회'로 팬들과 만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