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로, SM C&C 투어익스프레스 홍보대사로 임명돼. 여행 상품도 론칭 예정

by
Advertisement
SM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의 여행상품을 해외에 전담 판매하며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에스엠컬처앤컨텐츠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가 배우 김수로를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

Advertisement
8일 투어익스프레스 측은 배우 김수로를 자사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의 개발 및 홍보에 협력해 여행 시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에스엠컬처앤컨텐츠 투어익스프레스와 김수로씨의 만남은 긍정적이다.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가 되며 남다른 경쟁력을 확보한 에스엠컬처앤컨텐츠는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기회이며, '진짜사나이' 등 숱한 예능을 통해 브라운관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한 김수로 역시 글로벌한 인지도 상승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반환점을 맞이했다.

Advertisement
특히 한류 열풍이 K-POP 위주로 돌아가고 있는 지금과 같은 시점에서 에스엠컬처앤컨텐츠와 김수로씨의 시너지 효과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엠컬처앤컨텐츠 측은 "대중 문화계에서 영향력을 보유한 김수로 씨와의 만남은 회사 자체 내에서도 매우 반가운 일"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투어익스프레스는 김수로가 여행 기획부터 동행까지 함께 할 여행 상품을 론칭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