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들이 대표메뉴 김밥 '이제는 프리미엄으로 즐겨라'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전국 곳곳에서 가을 축제가 한창인 요즘 간편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된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에 100만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인근의 한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의 판매량이 평소보다 3배 가량 증가하는 등 이례적인 기록을 보였을 정도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인기다

Advertisement
바르다 김선생 "김밥에도 프리미엄이 있다"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 김밥. 여기에 엄마가 싸준 듯한 정성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은 바른 재료로 알차게 만든 이색 김밥들로 요즘 적잖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은 사카린, 표백제, 합성보존제, MSG, 빙초산 등이 들어가지 않은 5무(無) 백단무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남해 청정지역 김, 참깨의 고소함을 유지시켜주는 전통 찜누름 방식의 바른 참기름, 무기질 함량이 높은 국내산 햅쌀 등의 건강한 재료 만을 사용해 영양까지 가득하다.

Advertisement
뼈 걱정 없이 치킨에만 집중하는 마니아를 위해

야외활동에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단골 메뉴가 치킨이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 TOGO(투고) 매장에서 선보인 닭 뼈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슐리 통살치킨'은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인기있는 메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두툼하고 부드러운 통살로 식감과 풍미를 더욱 살려 매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야외에서도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야외에서 즐기는 로맨틱 파스타

이제 분위기 있는 식당이 아니어도 컵 파스타로 야외에서 그 못지않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메조디파스타의 컵 파스타는 프랑스 등 유럽 현지에서 직접 들여온 생면과 소스로 만들어진다.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소스와 생면을 조합해 주문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메뉴를 새롭게 만들 수도 있다. 주문한 파스타는 20분 이상 보온을 유지하도록 특별 제작된 종이 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이밖에 입맛이 다른 친구들이 모였다면 싸우지 않고 사이 좋게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피자 메뉴도 있다. 바로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 59쌀피자가 출시한 '1타 3피 피자'다. 흑미·찹쌀·밀·멥쌀·조·보리 등으로 만든 쫄깃한 흑미찰도우 위에 3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불고기, 포테이토, 콤비내이션 토핑의 '맛있는 놈'과 통새우, 포테이토, 불고기 토핑의 '생각나는 놈'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