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태지는 9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서태지는 '정말 놀랐다. 본인이 더 놀라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이렇게 큰 일인지 몰랐다. 지금까지도 그 얘기가 회자된다"라며 "개인적인 사생활로 여러분을 피로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Advertisement
다만 '이지아의 힐링캠프 발언에 대해 반박 보도자료를 냈다'라는 질문에는 "내가 무슨 범법자처럼 돼있더라. 그건 아니라고 알리기 위해서 한 것"이라며 "진심으로 이지아 씨가 행복하길 바란다. 이제 다 내려놓았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Advertisement
서태지는 10일 정오 아이유와 협업한 프로젝트 '소격동'의 서태지 버전을 공개하고, 오는 18일 컴백 콘서트 및 20일 5년여만에 발표하는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로 활동을 재개한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딸 공개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딸 공개 이지아, 이은성 예쁘더라",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딸 공개 이지아, 이지아는 무슨 생각했을까",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딸 공개 이지아, 이지아-서태지 누구 말이 맞는 거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딸 공개 이지아, 서태지 생각보다 침착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