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우선 패션위크 티켓 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별 최소 5%에서 최대 30%까지 브랜드 할인혜택 이벤트를 두타 전관에서 진행하며 1층 인포데스크에서는 일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커피 무료 교환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 할인 이벤트는 김태진의 크레스에딤(CRES.E.DIM), 이청청의 라이(LIE) 등 이번 패션위크 컬렉션 무대에서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자세한 할인 브랜드는 두타 내부 대형 키오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커피 증정 이벤트는 지하 1층 '이츠크리스피(IT'S CRISPY)'에서 쿠폰 제시 후 아메리카노로 교환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두타는 패션쇼 관람객들을 위해 서울컬렉션 쇼장에 '디콤마' 쿠폰북을 비치해둘 예정이다. 디콤마는 두타의 지하 1~2층에 자리한 신진 디자이너 존을 말한다. 쿠폰북에는 신진 디자이너 존의 매장 소개와 함께 할인혜택, 사은품 제공 등을 담은 쿠폰이 들어 있다.
Advertisement
두타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 두타에 입점한 디자이너 중 31개 브랜드가 참가하게 돼 매우 뜻깊고 자랑스럽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패션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디자이너들의 패션쇼도 즐기고 두타를 방문해 다양한 혜택도 함께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