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핑크 에디션은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세정해주는 간편하고 혁신적인 치간 세정기로, 올 10월에 출시되었다. 압축된 공기와 물방물을 초당 20m 속도로 미세 분사하는 '미세분사기술(Micro-Droplet Technology)'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면서 부드럽게 세정하며, 양치질과 병행 시 양치질만 했을 경우 대비 99%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핑크 에디션(모델명: HX9362/67)과 에어플로스 핑크 에디션(모델명: HX8221/02)은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필립스몰 온라인 샵(www.mall.philips.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각각 30만 8천원, 16만 9천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화이트 에디션을 시작으로 남성 고객을 겨냥한 모던하고 세련된 블랙 에디션, 여성 고객을 겨냥한 사랑스러운 핑크 에디션을 시리즈로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에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탑재해 칫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꿔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