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인석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16일 "김인석과 안젤라 박이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된 김인석-안젤라박의 커플 화보에는 교제 5개월 만의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에 대한 의심을 의식한 듯 '우리 진짜 속도위반 아님'이라는 피켓을 든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거나 하트가 크게 그려진 스케치북을 들고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결혼을 앞둔 행복감이 한껏 느껴진다.
Advertisement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인석은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미남 개그맨으로 유명세를 떨쳤고, 현재는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개그계의 절친한 동료인 윤성호, 박휘순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김.빡.순'을 결성, 신곡 '나이탓'을 발표했다.
Advertisement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축하드려요",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커플화보 너무 예쁘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화보 재치만점",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속도위반은 절대 아닌듯",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잘 어울린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