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터질 듯한 볼륨감 자랑 "이 정도였나?"

by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Advertisement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Advertisement
'헬로 이방인'에 출연한 후지이 미나의 화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후지이 미나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헬로 이방인'에서 여배우답지 않게 시원한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양치질을 한 후 세수를 마친 후지이 미나는 잡티하나 없는 뽀얀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Advertisement
이날 후지이 미나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남성 출연진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그는 짧은 바지를 입고 외발 자전거를 타며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자신의 장기로 외발 자전거 실력을 드러냈다.

앞서 후지이 미나는 지난 5월 RPG 게임 '무극' 화보에서 반전 매력이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당시 공개된 화보 속 후지이 미나는 아찔한 한 뼘 원피스에 터질 듯한 몸매가 부각되는 의상으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몸매 진짜 대박이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볼륨감 원래 이 정도였나?",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진짜 청순미 넘친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완전 반했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몸매 갑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