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은 지난 8월 출시된 스토케 스쿠트(StokkeTM Scoot)의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이다. 6명의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들은 지난 두 달간 서울을 대표하는 장소 6곳을 배경으로 홍보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최우수 홍보대사 선정은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 점수와 스토케 패널단 심사 점수를 합산해 진행했다. 스토케 스쿠트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모던한 영상미와 세련된 구성으로 연출한 정정화 씨가 최우수 홍보대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상으로 아시아의 대표 어반 시티인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가족여행권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엔 특별 초대된 30명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권다현의 '아이와 함께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교감 여행' 클래스가 진행됐다. 아빠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Advertisement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아이를 가진 순간부터 시작되는 엄마들의 벅찬 사랑을 담았다"며 "새로운 아이콘은 무한대 기호를 모티브로 순수하고 완전하며 영원한,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없는 엄마와 아이의 교감을 아우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