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송경아, 엽기 포즈는 나의 것!…방송 중 ‘용가리 포즈’ 폭소만발

by
라디오스타 송경아, 엽기 포즈는 나의 것!…방송 중 '용가리 포즈' 폭소만발
Advertisement
톱모델 송경아가 엽기포즈로 숨겨둔 끼를 발산했다.

Advertisement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god 박준형, 프리스타일 미노, 비스트 손동운, 모델 송경아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MC 김국진은 송경아에 "용가리 포즈를 제일 먼저 시도했다는 소리가 있더라"고 질문했다.

Advertisement
이에 송경아는 "옛날에는 예쁜 화보를 많이 했다. 하지만 요즘 화보에는 희한한 콘셉트가 많이 나온다"며 "패션잡지 매월 한 권당 이 포즈는 꼭 있다. 제일 먼저 한 게 바로 나다"라며 '용가리 포즈'를 취해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경아는 "'눈 감고 의미 없이' 포즈도 내가 했다"며 엽기 포즈를 연달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를 보던 윤종신은 "용가리 포즈 다시 해봐라, 그거 유재석이 안경 벗고 많이 하는 거다"라고 말해 또 다시 웃음을 선사했다.

라디오스타 송경아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송경아, 매력 넘치네", "라디오스타 송경아, 빵 터졌어", "라디오스타 송경아, 에능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 "라디오스타 송경아, 너무 웃긴다", "라디오스타 송경아, 털털한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