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Advertisement
특히 지난 4월 서울 촬영 당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도 일부 담겨 국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마지막 장면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무기 방패가 깨진 채 등장해 '어벤져스2'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예고편은 당초 다음 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22일 예고편이 유출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이에 마블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기랄, 하이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마블의 영화 '캡틴 아메리카2'에서 쉴드 본사를 궤멸시킨 비밀 집단 '하이드라'의 짓이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것.
많은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소식에 "어벤져스2 예고편, 정말 빠리 보고 싶네요", "어벤져스2 예고편, 전편보다 더 화려해진 것 같아요", "어벤져스2 예고편, 진짜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네요", "어벤져스2 예고편, 역시 기대이상이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어벤져스2 예고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