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정환 "12월20일 결혼…양가 상견례 마쳐" 공식 인정

by
신정환 결혼
Advertisement
신정환 결혼

Advertisement
가수 신정환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

30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신정환이 오는 12월20일 결혼한다. 현재 두 사람이 결혼 준비에 한창으로 친인척과 측근만 불러모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신정환 측 한 관계자는 "신정환이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일반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최근 양가 부모님들과 상견례까지 마친 상황이다"며 "열심히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앞서 신정환은 지난 5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출발해 한 여성과 함께 입국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신정환은 지난해 초 지인 소개로 만난 현재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히고 공개 데이트를 즐겨왔다.

예비신부는 얼마 전까지디자인 관련업에 종사했던 평범한 회사원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신정환 결혼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정환 결혼, 드디어 장가가네", "신정환 결혼, 예비신부 얼굴이 궁금해", "신정환 결혼, 행복하게 잘 살길", "신정환, 방송 복귀 안하나?", "신정환, 결혼 후에는 방송 복귀 하는 건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