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XX들 어이없어, 니들 다 천사야?"…뒤늦게 공식사과

by
Advertisement
데이브 MC몽 응원
Advertisement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Advertisement
방송인 데이브가 가수 MC몽의 컴백을 비난하는 누리꾼들을 맞비난했다가 뒤늦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데이브는 4일 자신의 SNS에 "MC몽 컴백 노래들 다 좋네. 한국 왔을 때부터 완전 팬이었는데 이렇게 컴백하니 기분 좋아"라며 "악플 다는 XX들 좀 어이없어. 왜 5년 동안 MC몽 비난하나. 난 군대 안 가는 외국인이라서 공감 안 되는데…. 욕 계속 먹어야 돼? MC몽 후회 안했겠어? 왜 그래 키보드워리어. 사람은 원래 실수해"라는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이어 데이브는 "엠씨몽 욕하는 애들 다 천사야? 점점 열받으니까 이제 안 보게"라며 "엠씨몽 웰컴백!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비난이 빗발치자 데이브는 뒤늦게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데이브는 "한국 온 지 5년 넘으면서 한국을 다 안다고 착각했다. 한국 와서 MC몽 음악 많이 들었다. MC몽 음악 팬으로서 5년 만에 나온 것이 정말 좋았는데 군대 관련해 잘못한 건 알았지만 자세히 몰랐다"라고 용서를 구했다.

데이브 MC몽 응원
또 데이브는 "한국 남자들 군대 가는 거 힘들고 가기 싫어하는 걸로만 알았다. 군대 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지만 한국 남자들에게 정말 의미있는 거 이번에 제대로 알았다"라며 "악플 다는 사람들이 나쁜 거라고만 생각했다. 앞으로 한국 더 많이 공부하고 말 조심하겠다"라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잘 모르면 그냥 가만 있어",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행동은 한순간 비난은 영원히",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완전 노이즈마케팅이네", "데이브 MC몽 악플러 비난, 누구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