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J마케팅, 커피식스-제임스스톤 사업설명회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KJ마케팅은 오는 7일과 21일 커피식스, 27일 카페더제임스스톤(이하 제임스 스톤)의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식스는 최근 커피 전문점들이 원두가 상승으로 일제히 가격 인상을 단행한 가운데 '2500원에 즐기는 리스트레또 투샷 커피'를 앞세워 주택가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이다.

Advertisement
원두도 브라질, 과테말라, 콜롬비아 등 3개 지역의 고급 아라비카 품종을 사용한다.

커피 애호가의 저변이 확대됨에 따라 임대료 높고 경쟁이 치열한 특수상권에서 벗어나 합리적 가격에 전문성 있는 커피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하는 것이 커피식스의 전략이다. 창업비용은 7000만원대(50㎡ 기준)다.

Advertisement
인테리어는 커피공장을 모티브로 한 빈티지 스타일로 전문성을 부각시켰고 바리스타와 소비자가 주문외에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친근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돌출형 바리스타 테이블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 론칭해 현재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9월 이후 10개 매장이 준비 중이다.

사업설명회는 현재 운영 중인 커피식스 압구정점(신사동 648-13)에서 진행해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0월 도산대로에 첫 매장을 연 제임스 스톤은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이다. 간식 정도로 여겨졌던 샌드위치를 이태리 정통 빵인 포카치아와 샐러드를 접목시켜 트렌디한 한 끼 식사로 전환했다.

가장 큰 특징은 매장에 비치된 화덕으로 주문 즉시 포카치아를 구워 가장 신선한 맛을 제공하는 점이다. 빵이 구워지면 열린 주방에서 닭고기, 야채 등으로 속을 채워 7∼8분만에 제공한다. 소비자는 조리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밀가루, 야채 등 모든 식재료는 하루 전 구입해 기초작업을 하고 판매 당일 전량 소진을 원칙으로 한다.

제임스스톤 사업설명회는 서울 도산대로점(신사동 587-12) 4층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KJ마케팅의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543-7266.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