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OA 설현, 역대 최강 캣우먼 몸짓. 보디라인에 캣워킹까지

by
Advertisement
AOA 버전 캣우먼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Advertisement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 발매를 앞두고 아찔한 스포트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일 0시 AOA 공식 홈페이지(http://www.fncent.com/aoa/)에는 27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캣 마스크를 쓴 AOA의 멤버 설현이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검정 시스루 가죽 의상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캣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설현은 흑백 배경에 고양이의 우아한 몸짓을 연상케 하는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등 강렬한 '캣우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짧지만 강렬한 이 영상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사뿐사뿐'으로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와 매력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설현의 매력에 "역대 캣우먼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다" "영상을 보는 27초간 숨을 쉴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Advertisement
한편, 캣우먼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미지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AOA의 신곡 '사뿐사뿐'은 11일 0시에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