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한 자리에 선 조각미남 ‘서로 건배’ 무슨 일?

by
5일 오후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디아지오 코리아 헤이그 클럽(위스키) 소개 행사가 열렸다. 데이비드 베컴과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헤이그 클럽'은 호밀 등 엄선된 곡물을 원재료로 빚은 위스키로 싱글 그레인 스카치위스키만의 그윽하고 부드러운 과일향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홍보 대사로 배우 이서진이 선정, 데이비드 베컴과 건배를 나누고 있다.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영국의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배우 이서진이 글로벌 주류기업 홍보대사로 한 자리에 섰다.

5일 오후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디아지오 코리아 헤이그 클럽(위스키) 소개 행사가 열렸다. 이날 디아지오 글로벌 홍보대사 베컴과 한국 홍보대사 이서진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서진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베컴과 함께 하게 돼 더욱 좋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베컴은 "이서진 첫 인상이 매우 좋았다. 정말 잘 생겼다"며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 많은 사람들을 만난다. 그 중 이서진 씨도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사람이다. 위스키도 좋아하니 좋은 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베컴과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헤이그 클럽'은 호밀 등 엄선된 곡물을 원재료로 빚은 위스키로 싱글 그레인 스카치위스키만의 그윽하고 부드러운 과일향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0%, 700ml 기준 출고가는 7만 1500원이다.

Advertisement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모습에 네티즌들은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무슨 일인가 했어",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주류회사 홍보대사구나",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신기하네",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둘 다 잘 생겼어", "데이비드 베컴 이서진, 베컴 역시 조각미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