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통 신제품 샌드위치의 한 달 판매량이 15만개임을 감안하면, 20일만에 25만개 판매를 기록한 등심돈까스샌드위치는 2배 이상 판매량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Advertisement
GS25는 일본에서 고객들의 인기를 끌면서 주류 샌드위치로 자리를 잡은 '카츠샌드'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돈까스와 소스의 양을 늘려 개발한 것과, 동절기에 야채 없이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그 풍미가 더욱 뛰어난 상품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한 입소문 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요한 원인 중 하나. 가격은 3천원.
Advertisement
GS25는 이달 7일 100% 순살 등심으로 만든 등심돈까스도시락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등심돈까스 샌드위치와 도시락은 갈수록 편의점 먹거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GS25를 이용하는 고객과 매장을 운영하는 경영주의 지속적인 요구에 따라 개발된 프리미엄 상품이다.
권오상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MD는 "그동안 편의점은 알뜰한 가격으로 어필하는 가격 소구형 상품이 많았지만, 갈수록 고품질로 만족감을 높이는 가치 소구형 상품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등심돈까스 상품을 시작으로 보다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