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이유 "뚱뚱한 남편, 아픈 가장 안된다" 뭉클

by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Advertisement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Advertisement
개그맨 이지성이 결혼을 앞두고 44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미모의 예비신부와 함께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성은 과거 통통했던 몸매에서, 완벽한 초콜릿 복근으로 변신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이지성은 "이제 한 여자의 남편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되는데 뚱뚱해서 아프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지성은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에 부탁을 한 끝에 인연이 돼 지난 5년 동안 교제했고, 결혼에 골인한다.

Advertisement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이며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만남도 완전 극적이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정말 존경스럽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노력이 대단하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미모의 예비신부 맞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