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페베네, 당첨률 100% ‘럭키카드’ 프로모션 진행

by
Advertisement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당첨률 100%의 경품 이벤트인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Advertisement
100% 당첨 럭키카드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 6종(수풀레순치즈, 치즈스프브레드, 트리플치즈퐁듀, 트리플초코퐁듀, 초코악마브라우니,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중 1종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카드를 전달하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다. 금일(5일)부터 럭키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팬 디저트 1개당 럭키카드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꽝 없는 100% 당첨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1등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베스트 셀링 카 포드 포커스 1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샤넬 핸드백, 아시아나항공 LA 왕복항공권,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후보로 선정되면 오는 12월 3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 럭키카드 일련번호를 등록해야 하며, 2015년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매장에서 바로 사용 및 교환 할 수 있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쿠폰, 맥스무비 예매권, 지니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등은 럭키카드에 적힌 일련번호를 입력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카페베네 매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한 경품으로 3M 모니터 메모보드, 카페베네 다이어리, 무릎담요, 노홍철 셀카봉, 쿠키 등도 마련됐다.

한편, 카페베네는 겨울 시즌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팬 디저트는 초콜릿과 치즈를 활용해 단계별로 맛의 강도를 높여나가는 재미있는 콘셉트의 디저트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초콜릿 마니아' 노홍철을 신메뉴 홍보모델로 선정한 카페베네는 고객에게 겨울 신메뉴 쿠폰을 증정하는 '노홍철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하는 등 내년 초까지 노홍철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Advertisement
카페베네 관계자는 "그동안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해 모든 고객분들께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100% 당첨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메뉴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