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독일 주방 브랜드 실리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명예의 전당에 선정

by
독일 주방 브랜드 실리트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의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사진제공=실리트
Advertisement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실리트(Silit)'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의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Advertisement
실리트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1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차세르, 실리트는 에드워드권 수비드 비프스테이크 등과 10대 브랜드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명예의 전당은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등을 통한 소비자 반응을 기초로 선정한다.

실리트사의 실라간 제품은 원적외선을 방출해 빛과 열로 재료를 가열하기 때문에 저수분 요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달리 금속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Advertisement
실리트 공식수입원 선우실업 관계자는 "실리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실라간 제품은 단단하고 내구성이 강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다"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명예의 전당에 오른 실리트 제품들을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리트는 이를 기념해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실리트 제품을 전시한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