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힐러 박민영, 파격변신 '숏컷-민낯' 실제로 보니…

by
힐러 박민영
Advertisement
힐러 박민영

Advertisement
배우 박민영이 '힐러'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측은 10일 열혈기자 채영신 역을 맡은 박민영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박민영이 맡은 채영신 역은 특종에 늦어 뒷북만 치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끈기를 이어가는 캐릭터.

특히 박민영은 특종을 위해서라면 변장, 잠복,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는 똘끼 충만한 기자 채영신으로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의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과 짧은 단발 머리, 활동하기 편한 의상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박민영은 털털한 말투와 행동은 기본 잠입 취재를 위해 능청스럽게 연기를 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등으로 뼛속까지 채영신으로 완벽 변신했다는 후문.

Advertisement
한편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후속으로 오는 12월 8일 첫 방송 예정.

힐러 박민영에 네티즌들은 "힐러 박민영 단발 머리 대박이네", "박민영 힐러 출연하는 모습 얼른 보고싶다", "힐러에 출연하는 박민영 엄청난 변신이네", "힐러 박민영 뭘 해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