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 셀프홍보

by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Advertisement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Advertisement
가수 이하이가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유닛 하이수현(HI SUHYUN)의 셀프 홍보에 나섰다.

이하이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앞서 이하이는 그룹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함께 새 유닛 하이수현을 결성, 이날 0시 신곡 '나는 달라'를 발표했다.

'나는 달라'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직후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9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휩쓸고 있다.

Advertisement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완전 귀여워",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노래 대박이던데",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아침부터 무한반복 중", "이하이 '나는 달라' 하이수현 셀프홍보, 점점 예뻐지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